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 카메라, 헤드셋 등과 같은 현재 사용 가능한 미디어 입력 및 출력 장치 목록을 요청한다.
사용자에게 미디어 스트림으로 디스플레이 또는 그 일부의 내용을 캡처할 수 있는 권한을 선택하고 허가한다.
유저에이전트가 이해하는 제약 가능한 프로퍼티 중 하나를 지정하는 멤버 필드가 있는 MediaTrackSupportedConstraints 객체를 기반으로 오브젝트를 반환한다.
요청된 유형의 미디어가 포함된 트랙이 있는 MediaStream
객체를 생성하는 미디어 입력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표시한다.
EventTarget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하위 요소들의 이벤트 리스너(Listener)를 등록한다. Window
객체도 포함된다.
사용자가 생성한 이벤트를 전달한다. 코드에 의한 이벤트 트리거(trigger)에 사용된다.
등록된 이벤트를 제거한다. 이벤트 타입, 등록된 함수, 등록시 제공했던 다양한 옵션과 일치된 경우에 이벤트를 제거한다.